[신상품] SSG닷컴 '쓱닷컴 카드'
[신상품] SSG닷컴 '쓱닷컴 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 통합법인 에스에스지(SSG)닷컴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쓱닷컴 카드'를 출시한다.(사진=SSG닷컴)
신세계그룹의 온라인몰 통합법인 에스에스지(SSG)닷컴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쓱닷컴 카드'를 출시한다.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그룹 온라인몰 통합법인 에스에스지(SSG)닷컴이 전용 신용카드를 선보이며 '단골 손님' 확보에 나섰다.

29일 SSG닷컴은 현대카드와 손잡고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쓱닷컴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LCC는 일반 제휴카드와 다르게 카드회사 중심이 아닌, 사용되는 서비스에 집중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SSG닷컴은 쓱닷컴 카드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당월 이용 금액 기준에 따라 신세계 포인트를 최대 4%까지 적립해준다. 통신·편의점·영화·외식·대중교통·카페 등 지정된 생활 편의 영역에서 사용해도 최대 5% 까지 신세계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가맹점에서는 0.5% 적립이 가능하다.

이 포인트는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벅스 등 모든 신세계 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상품권 교환도 가능하다. SSG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에서 카드를 발급하면, 별도 등록 과정이 필요 없다.

SSG닷컴은 9월30일까지 SSG닷컴 카드 이용자에게 '쓱배송' 연간 무료쿠폰 100장과 3만원 이상 주문할 때 쓸 수 있는 '쿠폰팩'을 준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전용 카드 기획을 시작, 마침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