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
신한銀,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신한은행은 차상위 계층의 겨울나기 후원을 위해 '2008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희망의 온도 4,100℃'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차상위 계층의 조손가정 및 학대아동 지원을 위한 전행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사이버 자선경매', '사랑의 클릭(직원 모금)', '임직원 자원봉사' 등 4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신한은행은 매년 각 부서별 다과회 형식으로 진행했던 송년회를  은행장의 송년 메시지 방송으로 대체하기로 하고 이에 따른 경비 절감액 (1억원 상당)을 전국의 조손가정과 소년소녀 가장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날에는 모든 임원들이 남산기슭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남산원을 방문해 아이들과 산타로 분장, 크리스마스 케잌을 함께 만들고 성탄선물을 나누어 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연말연시를 위해 정부의 지원이 닿지 않는 차상위 계층에 대해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는 효율적 프로그램을 계획한 것" 이라며, "차분하고 검소한 연말 분위기 조성과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통한 임직원들의 유대감 및 마인드 제고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