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홈인테리어·주방용품 할인 'WOW 더 리빙쇼' 개최
쿠팡, 홈인테리어·주방용품 할인 'WOW 더 리빙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우고객 대상 선착순·하루 특가 등 특별 할인 혜택 제공
WOW 더 리빙쇼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내달 10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홈인테리어·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인 WOW 더 리빙쇼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브랜드 80여개가 참여한다. 홈인테리어 브랜드로는 웰퍼니쳐·듀라셀·아웃팅·마틸라 등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 브랜드는 테팔·르크루제·락앤락·퍼기·프로그 등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빌레로이앤보흐 샐러드접시·테팔 인덕션 트라이미 3종 세트·우드윅 캔들 세트, 듀라셀 알카라인 건전지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에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판매하는 반짝 초특가쇼 코너를 운영한다. 990원, 2000원, 3000원 매일 다른 초특가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9일 3M 스카치브라이트 보틀 클리너, 라이프란스 거실화, 키친아트 인덕션 해머톤 편수냄비를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1 데이(Day) 세일쇼 코너도 운영한다.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선정한 인기 상품 3~6개를 매일 오전 7시에 특가 판매한다. 이밖에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쇼, 겨울 스페셜 세일쇼, 톱 브랜드(Top brand) 세일쇼 등 다양한 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