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쿠팡 '수입 반짝세일 기획전'
[이벤트] 쿠팡 '수입 반짝세일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신제품 TV·쿠팡 직수입 품목 등 700여개 제품 파격 할인
반짝세일 기획전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내달 2일까지 수입 상품 700여개를 특가에 판매하는 '쿠팡수입 반짝세일'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나기를 준비하는 '집콕족'을 위한 신상 TV를 비롯해 전자제품·수입식품·테이블웨어·홈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입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 대표상품은 쿠팡이 직접 수입해 판매하는 샤오미TV A 프로 시리즈다. 제품은 총 3가지 사이즈(50인치·55인치·65인치)가 준비돼 있다. 모두 블랙 단일 색상이다. 4K 초고해상도 디스플레이(3840x2160)를 탑재했다. 베젤리스 디자인·유니바디 디자인의 정교한 메탈 프레임이 특징이다. 

기획전 기간에 A프로 시리즈를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샤오미 정식 에이에스(A/S) 센터를 통한 2년 워런티를 제공한다. 또한 14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전문 기사가 직접 배송/설치하는 ‘로켓설치’도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주요 할인 상품은 △ASUS 가성비 노트북 라인업 (최대 29% 할인) △쿠팡에서는 처음으로 판매되는 미국 인기템 POM 석류주스 △인기 헬스보충식품 BSN 신타6 프로틴파우더 (최대 40% 즉시할인) △인기 캠핑브랜드 스탠리 (최대 10% 할인) △국민애착인형 젤리캣 (최대 15% 할인) 등이 있다. 전체 행사는 쿠팡 메인화면 및 로켓배송 페이지 내 쿠팡수입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