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 초특가 대첩···최대 90% 할인
쿠팡, 스포츠 초특가 대첩···최대 9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시즌 상품·겨울 시즌 방한 용품 선봬
스포츠 초특가 대첩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오는 30일까지 역대급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역시즌 여름 상품부터 겨울 방한 용품, 스포츠 의류·용품, 아웃도어, 캠핑, 골프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12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최대 9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역시즌 상품으로는 래쉬가드, 비치웨어, 아쿠아슈즈, 스포츠 비치 반바지 등을 준비했다. 전 상품 최소 50%에서 최대 90%의 할인이 적용된다. 넥워머, 바라클라바, 귀마개 등 인기 방한 용품은 약 70~90% 할인 판매한다. 약 1000여 개의 겨울 잡화 상품은 8000원 이하 가격대에 선보인다. 

스포츠용품·스포츠 의류도 할인 대상이다. 피어니스트 브랜드는 40%, 뮬라웨어는 30%에서 5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1만원 이하에 구매 가능한 기능성 스포츠 의류, 신발, 잡화를 포함한 각종 운동복은 연중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와우회원이라면 제로투히어로, 아리프, 나이키, 잠스트, 김수열줄넘기, 요넥스 등 인기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위스마운틴, 밴프, 버팔로 등 주요 캠핑 브랜드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각종 캠핑 용품과 등산 용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아디다스 골프, 볼빅, 미즈노, 히토미혼마, PGA 투어, 핑, 라인프렌즈, 테크스킨, 까스텔바작 등 인기 골프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