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식품 브랜드 연이어 로켓프레시 입점
쿠팡, 인기 식품 브랜드 연이어 로켓프레시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미옥 입점 기념 쿠폰 할인···7일까지 최대 3500원 할인
금미옥 쌀떡볶이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로켓프레시에 금미옥, 볼비, 정미경 키친 등 인기 식품 브랜드가 연이어 입점했다고 1일 밝혔다. 

쿠팡 와우회원은 금미옥의 대표 상품인 금미옥 닭볶이와 금미옥 쌀떡볶이를 로켓프레시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구매 금액대별 최대 3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금미옥은 지난 2020년 브랜드 출시 이후 2년간 평균 100만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올렸다. 금미옥 외에도 볼비, 정미경키친 등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식품 브랜드가 올 상반기부터 꾸준히 로켓프레시에 신규 입점했다. 

볼비는 식물성 대체식품 제조기업 라이브어트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및 그래놀라 브랜드로 지난 4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했다. 볼비그릭 클래식, 볼비 그릭요거트 등 식물성 요거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로켓프레시에 입점한 정미경키친도 반찬세트, 비빔밥 세트, 나물 모둠, 한상차림, 국물류 등 입점 이후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로켓프레시를 향한 식품 브랜드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제품력있는 우수한 업체들과 협력해 고객에게는 최고의 제품을, 업체에는 도약의 기회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