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충남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
대우건설, 충남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대우건설은 충남 논산시 연무읍에 들어서는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 가구수는 △84㎡A 259가구 △84㎡B 94가구 △84㎡C 12가구 △103㎡A 68가구다. 

아파트 인근에는 호남선 고속화사업이 진행중이다. 개통 시 근거리에 KTX신연무대역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는 KTX논산역과 논산IC(호남고속도로), 연무IC(논산천안고속도로) 등으로 대전, 세종, 전주 등의 인근도시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 연무대 고속버스 터미널도 도보 이동가능한 거리에 위치한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하나로마트, 연무안심시장, 연무체육공원 등이 있다. 연무초·중·고, 연무중앙초, 연무여중, 연무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갖춰져 있다. 

아파트 내부는 4베이(bay)·4룸(Room)과 대면형 주방, 3중 바닥구조, 타입에 따라 조망형 다이닝 설계(옵션) 등이 적용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키즈스테이션 등이 들어선다. 

청약 일정은 오는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11월1일 2순위 △7일 당첨자 발표 △19~21일 당첨자 계약 순이다. 특별공급은 생애최초·신혼부부·다자녀·노부모부양·기관추천 등으로 구성된다. 또 충남 전역과 세종, 대전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 지나면 1순위 청약 자격을 가지며, 소유 주택과 세대주 여부는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적용 받지 않으며 전매 기간 및 횟수 제한이 없다.

전용면적 85㎡이하는 추첨제 40%, 85㎡초과는 100% 추점체를 적용한다. 또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견본주택은 논산 내동에 위치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