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마트 '와인장터'
[이벤트] 이마트 '와인장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별 초특가 상품, 베스트셀러 10종 추가 10% 혜택⋯프리미엄 라인 확대
모델들이 12일 오전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23년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br>
모델들이 12일 오전 이마트 청계천점에서 23년 하반기 와인장터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이마트)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마트는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역대 최대규모 와인장터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6년차에 접어든 와인장터는 연중 상·하반기 각 1번씩만 진행하는 정기행사다. 와인장터 기간동안 살 수 있는 와인만 1000여종에 달한다. 와인과 잘 어울리는 달링다운 와규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활전복·생 제주은갈치·가리비 등 수산물도 최대 30% 싸게 판매한다. 오는 14~15일에는 인기 위스키와 와인 동시 구매시 위스키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는 인기와인 10종을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하반기 와인장터에서 프리미엄 와인을 구매할 기회가 늘어난 것도 눈길을 끈다. 이마트는 이번에 ‘프리미엄 와인장터’를 80개점으로 확대했다. 역대 최대 구색의 부르고뉴 특별전까지 준비했다.

한편 SSG닷컴에서도 같은 기간 온라인 와인장터를 열고, 이마트 와인장터 대표 행사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를 위해 매장 개장 전부터 줄을 설 만큼 인기 있는 상품과 초특가 행사 와인 물량을 추가로 확보했다. 미리 온라인에서 주문한 후 집 근처 이마트 매장에서 찾아가는 매장 픽업 서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와인용품 최대 40% 할인 행사와 페어링 푸드 최대 50% 할인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