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UCC 펀드랩 판매
대신證, UCC 펀드랩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신증권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 고객의 투자스타일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투자하는 UCC(User Created Contents)펀드랩이 나온다.

대신증권은 수익성과 안정성 높은 최고수준의 펀드들 중에서 고객의 투자스타일과 라이프 스타일 등에 맞춰 투자하는 UCC 펀드랩인 '마이스타일 펀드랩'을 오는 14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이스타일 펀드랩'은 '부자베스트펀드랩'의 고객맞춤형 상품으로 140여 개의 국내외 최고 수준의 펀드 중에서 10개 이내의 펀드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자신만의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예를 들어 투자자가 글로벌 이머징 국가에 투자를 원한다면 슈로더브릭스를, 중남미 국가에 투자를 원한다면 산은 삼바브라질을, 원자재펀드에 투자를 원한다면 우리CS글로벌천연자원을 선택해 나만의 펀드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다. 또,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지 펀드 종목을 교체할 수 있고, 투자비중도 조정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대신증권 영업점을 통해 적립식, 거치식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가입금액은 거치식의 경우 1천만원, 적립식의 경우 매월 30만원 이상이다.

랩운용수수료는 거치식은 무료이고 적립식의 경우 분기별 고객예탁자산 평잔 기준으로 연 0.2%이지만, 향후 6개월 이내에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추가입금과 일부환매는 자유롭다.
 
대신증권 상품전략실 문남식이사는 " 인터넷에서의 UCC(손수제작) 바람이 불면서 고객자신만의 투자노하우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투자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