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 'Mr. tRadar를 이겨라' 주식실전투자대회
동양증권, 'Mr. tRadar를 이겨라' 주식실전투자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동양증권은 오는 27일부터 8월2일까지 일반 참가자들과 투자시스템 'MY tRadar'의 추천 모델포트폴리오 'Mr. tRadar'가 자웅을 겨루는 주식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Mr. tRadar를 이겨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동양증권이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투자시스템 'Mr. tRadar'가 대회에 참여해 전국의 투자 고수들과 수익률 성과를 겨룬다.

예탁자산 규모 별로 3000만원 이상 참여가 가능한 미스터(Mr.)리그, 1000만원 이상이 참여하는 티(t)리그, 100만원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레이더(Radar)리그 등 총 3개 리그로 구성된다.

총 1억7300만원의 상금을 내걸고 진행하며, 각 리그 별로 격주 시상도 실시한다. 특히 일부 상위 입상자만 수상하는 기존 실전투자대회와 달리 리그 별 격주 수익률 20위까지 시상하는 등 많은 참가자들에게 수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참가자 순위에 관계없이 'Mr. tRadar'의 수익률을 상회하는 참가자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현금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번 실전투자대회에 참가해 일반 개인 참가자들과 실력을 겨루는 모델포트폴리오 'Mr. tRadar'는 'MY tRadar'라는 알고리즘을 근간으로 하고 있다. 'MY tRadar'는 기술적 지표, 수급, 기업가치 등을 모두 고려해 상승 가능성이 가장 높은 유망종목을 실시간으로 발굴∙추천해 주는 투자 발굴 서비스다. 

김승철 동양증권 마케팅팀장은 "'MY tRadar'는 지난 4월 추천종목 중 80%이상 종목이 코스피지수 대비 상승을 보여 개인 투자자들에게 꾸준한 호평을 받고 있다"며 "개발기간 시뮬레이션 수익률이 4주간 약 13%에 달하는 등 우수한 성과가 입증되고 있어 이번 실전투자대회에서의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신청은 7월19일까지 동양증권 전국 지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