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대만 이지카드와 마케팅 업무 협약
롯데면세점, 대만 이지카드와 마케팅 업무 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관광객 공략 위해 내·외국인 대상 전방위적 제휴·할인 강화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오른쪽)와 린쯔잉 대만 이지카드 동사장이 난 23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에서 대만 교통카드 운영사 이지카드(EasyCard)와 포괄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이지카드 이용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 방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멤버십 VIP 골드 등급에 해당하는 5~15%기본 할인 혜택과 1달러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PRE-LDF PAY 1만원을 지급한다. 이지카드는 교통카드 및 전자 티켓 발행을 주요 사업으로 운영하는 대만 교통카드 점유율 1위의 카드사다.

롯데면세점과 이지카드는 한국·대만 양국의 관광객 증가에 따라 고객 유치를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 롯데면세점 시내점 전점에서는 방문하는 모든 이지카드 회원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아가 일본, 싱가포르, 호주 등 롯데면세점 해외점에서도 이지카드 제휴 혜택을 확대할 예정이다.이지카드는 대만 현지 이용객 대상으로 롯데면세점의 쇼핑 혜택을 홍보한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개별 관광객(FIT)을 잡기 위해 다양한 채널과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 글로벌 금융사 HSBC, 홍콩 항공사 캐세이퍼시픽, 태국 유통·부동산 개발사 센트럴파타나와 멤버십 제휴도 준비 중이다. 지난 9월부터는 영어,일어, 태국어, 아랍어 등 7개 언어에 대해 전문 통역사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통역 서비스를 도입했다.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는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증가에 따라 일본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과 SK텔레콤이 손을 잡고 제휴 혜택을 확대했다. 지난 9월부터 T멤버십 고객에겐 최대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VIP 혜택과 즉시 사용 가능한 500엔 금액권을 증정하고 있다.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라운지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일본 현지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야마자키와 하쿠슈 위스키 한정판을 확보해 롯데면세점 됴코긴자점에서 판매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