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방송, 신사업 출범 선포식 개최
대구방송, 신사업 출범 선포식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은 기자] 대구방송(TBC)은 12월 1일 11시 'TBC골프아카데미'와 다이어트 푸드 '닥터로빈' TBC店 개소식을 통해 TBC 신사업 출범 선포식을 가졌다.

TBC는 지난달 29일 코스닥 등록을 통해 기업을 공개하는 한편 'TBC골프아카데미'와 '닥터로빈' 등 신사업 부문 진출을 통해 공격적인 경영에 나서고 있다.

TBC 측은 이번 신사업 부문 진출을 계기로 방송수익의 비중을 줄이고, 사업부문 수익 증대를 통해 보다 안정적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TBC골프아카데미'를 직영하고 있는 TBC는 대구 경북의 골프산업 발전을 위해 사옥 지하 1층에 최신 시설을 설치했다. 'TBC골프아카데미'는 회원들을 상대로 한 레슨과 함께 1월 6일부터 <TBC골프> 프로그램을 매주 수요일(12:30~01:20) 편성해 지역의 골프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자회사 '티비시엔비'(TBCnB)를 설립해 신사업 부문에 진출하면서 'NO SUGAR', 'NO BUTTER'의 다이어트 푸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로빈' TBC店을 TBC 1층에 오픈했다. '닥터로빈'은 로마 교황청이 선택한 105년 전통의 수제커피와 함께 파스타, 피자 등을 메뉴로 하는 복합카페로 '티비시엔비'(TBCnB)는 앞으로 대구 경북 일원에 직영점을 20여개로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이노수 대구방송 사장은 "급변하는 방송환경 속에서 TBC의 안정된 미래를 위해 과감하게 신사업 부문에 진출했다"며 "신사업 부문의 수익을 기반으로 대구 경북 발전을 위해 공익성을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