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항저우에 직영 2호점 개점
교촌치킨, 항저우에 직영 2호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 중국 항저우 1호점 이어 5월 두번째 직영 매장 추가 개점
중국 항저우에 개점한 직영 2호점 교촌치킨 항저우 따위에청점 (사진=교촌에프앤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중국 항저우 직영 1호점에 이어 두번째 직영 매장을 추가 개점한다고 27일 밝혔다.  

교촌치킨 항저우 따위에청점은 항저우 중심부에 자리한 유명 쇼핑몰에 입점했다. 또한 인근에 항저우 내 고급 주거 단지 지역에 있어 젊은 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쇼핑몰 지하 1층 내 지하철 연결 통로 인근에 자리해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앞서 교촌은 지난해 12월 20일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항저우중심몰에 교촌치킨 항저우중심점을 신규 개점했다. 매장 개점 한 달여 만에 한화 기준 2억1000만원대 매출을 올리며 아시아권(중국·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아랍에미리트·대만) 60여곳 교촌치킨 매장 중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 내로 3호점을 추가 개설해 중국 내 1선 도시 진출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현재 중국의 교촌치킨 매장은 상하이·항저우·난징·창저우 등 4개 도시 내 15곳(항저우 2호점 포함)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항저우 내 지리적 위치, 현지 외식 트렌드 등을 반영해 심혈을 기울여 오픈한 직영 매장인만큼 철저하게 품질 및 고객 서비스 관리에 힘쓰며 매장 운영에 나설 것"이라며 "해외 전역에 교촌의 맛과 K-푸드 전파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