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신품종 '루비레드키위' 국내 첫 출시
제스프리, 신품종 '루비레드키위' 국내 첫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시즌 과일···붉은 과육·천연 베리류 달콤한 맛
안토시아닌·폴리페놀 포함한 항산화 과일 비타민‧미네랄 영양소 풍부
제스프리의 신품종 루비레드키위 (사진=제스프리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제스프리 인터내셔널은 10여 년 만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의 신품종 '루비레드키위'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루비레드키위는 4월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해, 약 한 달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시즌 과일이다. 유전자 조작없는 100% 자연교배를 통해 개발한 품종이다. 루비처럼 선명한 붉은 과육과 천연 베리류 과일의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영양적인 측면에서는 제스프리의 기존 키위 품종에 비해 항산화 작용을 하는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을 포함해 비타민A, 비타민E, 셀레늄, 아연 등 항산화 작용을 하는 영양소가 풍부해 항산화 과일로 손꼽힌다.

루비레드키위의 항산화 성분은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만성 피로를 해소하고, 신체 활력을 돋우는 데 도움을 준다. 안토시아닌 성분은 세포 손상과 체내 활성산소 억제·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신체에서 생성되지 않아 직접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비타민C가 많이 포함된 것도 강점이다.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는 100g당 비타민C가 189mg을 함유해 하루에 한 개만 먹어도 성인 기준 일일 권장 섭취량(100mg)을 충분히 충족한다. 이밖에 20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 다양한 영양소도 함유하고 있다.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는 식품의 영양학적 가치를 측정하는 지수인 영양소 밀도가 일상적으로 섭취하는 과일 중 가장 높다. 식이섬유·칼륨·엽산 등 영양소를 다양하게 갖췄다.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는 전국 대형마트·제스프리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약 한달간 만나볼 수 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관계자는 "이색적인 붉은 색감과 베리의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항산화 물질을 포함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제스프리 루비레드키위로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