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 진행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인기 신제품을 비롯해 닥터지의 스테디셀러를 최대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출시된 제품 3종과 더불어 누적 2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등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21만 콘텐츠 크리에이터 서기와 함께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90분 동안만 적용되는 구매 금액 별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전 구매 고객에게 포어젯 세럼 10ml도 증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네이버에서 국내 단독 선출시되는 '닥터지 RTX(Real Technical experience)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RTX는 닥터지 피부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핵심 유효성분 전달기술을 통해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선사하는 고효능 제품 라인이다. RTX 인 투 세럼 3종은 △RTX 인 투 세럼 펩티샷 △RTX 인 투 세럼 히알샷 △RTX 인 투 세럼 비타민샷 등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