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4월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4월 8일 장 마감 후 9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삼부토건은 장수농업협동조합 외 5곳이 제주외도지역주택조합 공동주택 신축공사 분양계약자에게 진 채무 793억원에 대해 보증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77.65% 규모다.

KC그린홀딩스는 KC코트렐이 KDB산업은행에 진 채무 178억5540만원에 대해 보증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8.30% 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5년4월14일까지다.

휠라홀딩스는 신한투자증권 소비재 Corporate Day 행사 참석을 통한 기관투자자 이해 증진을 위해 국내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4월9일 오후 4시에 기업설명회(IR)을 개최한다고 8일 공시했다.

제주항공은 MBK와 아시아나 화물 인수 주친관련 언론보도에 대해 "당사는 아시아나항공 화물기 사업부문의 인수 후보자로 선정돼 실사를 진행 중이나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8일 해명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엔케이맥스는 전인오 사외이사가 개인 사유로 자진사임했고, 이영열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8일 공시했다. 임기는 3년이다.

다산솔루에타는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디엠씨의 주식 44만주를 처분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처분후 지분비율은 15.40%다.

지니언스는 제로트러스트 고도화 기술개발(ZTNA 2.0)및 VPN 등 유관시장 진출을 위해 퓨쳐텍정보통신의 주식 5000주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비율은 100%다.

다산네트웍스는 전장사업 확대 및 경영권 강화를 위해 디엠씨의 주식 44만주를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8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84.60%다.

슈피겐코리아는 선우희연 사외이사를 재선임하고, 김광수 사외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8일 공시했다. 임기는 3년이다.

엔지스테크널러지는 박용선 외 5인에서 다산네트웍스 외 3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8일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8일 어스앤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 "동사는 8일 '감사보고서 제출' 공시에서  2023사업연도의 재무제표에 대한 감사인의 감사의견이 감사범위 제한 및 계속기업 존속능력 불확실성으로 인한 '의견거절' 임을 공시했다"며 "동 사유는 코스닥시장 상장규정에 의한 상장폐지 사유에 해당되며, 이와 관련해 동사는 상장폐지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의신청이 없는 경우에는 상장폐지절차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