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인천공항 복합패션매장 새단장···K패션 6곳 신규 입점
신세계免, 인천공항 복합패션매장 새단장···K패션 6곳 신규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공간 해외 MZ세대 인기 브랜드 위글위글 포토존 마련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신세계면세점 복합패션매장 전경 (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5개월간의 새단장(리뉴얼)을 거쳐 인천국제공항에 복합패션매장을 개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문을 연 복합패션매장은 16개의 패션잡화 브랜드와 52개의 아이웨어 브랜드 등 총 68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신세계면세점은 매장 내 패션잡화 브랜드 중 8개를 K패션 브랜드로 꾸려 향후 공항 K패션 쇼핑 중심지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K패션 브랜드 중 △위글위글 △헬리녹스 △리에티 △배럴 △마크곤잘레스 △로우로우 등 6곳은 이번 복합패션매장을 통해 인천공항에 최초로 입점했다. 

신세계면세점은 국내 브랜드 중심으로 인천공항 복합패션매장을 기획했다. 헬리녹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위글위글, 로우로우, 마크곤잘레스 등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위글위글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글로벌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끈 경험을 살려 인천공항에도 별도의 포토존을 마련했다. 일평균 2000~3000명이 방문하는 압구정 관광명소 위글위글집 도산의 현장감을 공항 포토존에 재현했다. 아이웨어 공간도 매장 곳곳에 브랜드별 디지털 광고 디스플레이를 비치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에 입점된 K패션 브랜드 수는 지난해 163개에서 이달 기준 236개로 약 45% 증가했다. 이 같은 노력에 힘입어 K패션 브랜드 상품을 구매하는 해외여행객도 전년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