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신세계로 체크인-스위스 편' 공개
신세계免, '신세계로 체크인-스위스 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 민규·이수 커플 스위스 여정 담아
유명 연애프로그램 출연자 민규와 이수 커플이 하얀 겨울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진 스위스로 떠나는 설렘 가득한 여정을 담고 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의 첫 설렘을 전하는 프로젝트 '신세계로 체크인(Check-In)' 네 번째 시리즈 스위스 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유명 연애프로그램의 출연자인 민규와 이수 커플이 하얀 겨울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진 스위스로 떠나는 설렘 가득한 여정을 담았다. 서울 중구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쇼핑하는 장면으로 시작돼 인천공항을 거쳐 스위스의 겨울 절경까지 한눈에 볼 수 있다. 온 세상이 눈으로 뒤덮인 스위스의 알프스를 배경으로 연출된 장면들은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킨다.

두 사람이 신세계면세점 에르노 매장과 캐나다구스 임시매장(팝업스토어)에서 패딩·모자 등 겨울 상품을 맞춰 입고, 쇼파드·멀버리 매장에 들러 악세사리를 둘러보는 장면은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면세 쇼핑의 묘미를 보여준다. 스위스에 도착해 구매한 상품을 착용하는 장면에서 커플 여행기의 설렘을 생동감 있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여행&쇼핑, 가장 럭셔리한 설렘은 신세계면세점'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지난해부터 '신세계로 체크인' 여행 콘텐츠를 시리즈로 제작·발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