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진행
신세계免, '신세계로 체크인'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0여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신세계로 체크인 뉴 이어 뉴 신' 캠페인 (사진=신세계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내달 15일까지 '신세계로 체크인(Check in): 뉴 이어 뉴 신(New Year New Scen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에서는 청룡의 해를 기념해 홍콩 유명 주얼리 브랜드 주대복(CHOW TAI FOOK)과 함께 청룡 각인 골드바와 순금 코인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내국인 여행객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30g)와 5만 원 상당의 순금 코인을 각각 3명, 15명에게 증정한다.

시내 면세점 명동점에 방문한 용띠(1952년생~ 2000년생) 내국인 고객에게 조건 없이 2만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면세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쇼핑지원금은 구매 금액 조건을 달성하면 쓸 수 있는 정액 할인권이다. 면세포인트는 신세계면세점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현금성 포인트다.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뷰티, 봉 쁘앙 등 400여개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해외로 관광을 가는 내국인 여행객이 늘어남에 따라 200여개 수준이었던 지난 캠페인보다 할인전의 규모를 확대했다.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진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는 온라인몰 회원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회당 100원부터 5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몰 고객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혜택도 있다. 온라인몰에서 1달러 이상 구매 시 28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4종과 인천공항점 화장품∙향수 매장 전용 쇼핑지원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겐 최대 10만원 상당 혜택이 있는 제휴캐시를 증정한다. 제휴캐시는 파트너사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용 할인 혜택이다. 

신세계면세점 부산점에서는 모든 내국인 용띠 고객 중 방문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방문만 해도 부산점 전용 쇼핑지원금 3종도 지원한다. 3종은 각각 △화장품·향수 품목 100달러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식품 품목 달러 200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패션 품목 400달러 이상 결제 시 4만원 할인 등이다.

삼성카드 링크(LINK) 연계 혜택도 있다. 삼성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세계면세점을 신청하고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최대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결제 할인 포인트 4종을 지급한다. 이번 캠페인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