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교보증권 대표,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 마약 근절 릴레이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 릴레이 마약근절 캠페인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오른쪽 두 번째)가 직원들과 릴레이 마약근절 캠페인인 '노 엑시트(NO EXIT)'에 동참해 활동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마약 근절을 위한 범국민적 운동인 '노 엑시트'(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노 엑시트 캠페인은 지난 4월부터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마약 심각성을 알리고 마약중독 위험성과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한 릴레이 행사다.

이석기 대표이사는 장석훈 삼성증권 대표이사의 지목을 받아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이현승 KB자산운용 대표, 김상훈 교보문고 대표를 지목했다.

교보증권은 사회와 환경 그리고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는 책임있는 행동에 앞장설 계획이다.

이석기 대표이사는 "마약은 절대 시작도(Start) 생각도(Think) 권하지도(Offer) 선택도(Pick) 말아야 할 영혼을 파괴하는 불법약물"이라며 "교보증권은 미래세대를 위해 마약으로부터 깨끗한 사회를 만들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