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용산 '호반써밋 에이디션' 분양
호반건설, 용산 '호반써밋 에이디션'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반써밋 에이디션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호반써밋 에이디션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호반건설이 14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 '호반써밋 에이디션'의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단지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일원에 지하 8층~지상 39층 규모의 주거복합으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22㎡ 110가구,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34~67㎡ 77실, 오피스 51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아파트 90가구, 오피스텔 49실, 오피스 22실을 일반 분양한다.  

호반써밋 에이디션은 도보로 용산역·신용산역에 접근이 용이하고, 향후 용산역에 GTX-B노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아이파크몰, 이마트, 서빙고근린공원 등 이용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인접해 한강초등학교와 이촌동 학원가가 등 교육 시설이 조성돼 있다. 

호반써밋 에이디션의 아파트 및 오피스텔은 약 2.45m의 천장고를 가지고 있다.

아파트는 전 가구 2면 개방형 설계가 적용돼 한강과 도심 조망이 가능하다.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복도 팬트리 등 다양하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타입별상이). 전용 105㎡타입은 거실과 다이닝룸을 분리했다. 

오피스텔은 1.5룸, 2룸, 3룸 등이 구성돼 있고,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일부 타입에선 한강 및 도심 조망이 가능하며,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드럼세탁기가 무상 제공된다. 또한 오피스텔 1실당 1대 주차공간이 제공된다.

지상 17층에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되며 △스카이라운지 △공유스튜디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선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에는 상업시설이, 지상 4층부터 8층에는 오피스이다. 

아파트의 분양일정은 이번달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 해당지역(25일) △1순위 기타지역(26일) △2순위 청약(27일)에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2일이고, 계약은 14~16일까지이다. 오피스텔은 이번달 26일 청약 접수를 받고, 다음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3일 진행한다. 

호반써밋 에이디션의 입주 예정일은 2025년 3월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