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뉴 나만의 픽' 서비스 오픈
하나카드, '뉴 나만의 픽'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통한 탑티어 혜택 매월 업데이트
맥북, 아이패드 등 런칭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가맹점 마케팅 플랫폼 '뉴(New) 나만의 픽(Pick)'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달 초 새롭게 오픈한 나만의 픽 서비스는 고객 카드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개인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개개인의 지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 빈도가 높은 생활밀접형 가맹점을 엄선했다. 특히 자신이 더 많이 사용하는 가맹점을 직접 선택해 더욱 최적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원큐페이 앱에서 '나만의 픽' 탭을 통해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이달의 혜택 가맹점은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핏펫 △SK매직 △LG전자 등이다. 혜택 가맹점은 매월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M2, 1명) △아이패드 에어(5세대, 1명) △LG 코드제로(R5, 2명) △뉴 에어팟 프로(2세대, 5명) △스타벅스 카드 5만원권(20명)을 제공한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새로워진 나만의 픽 서비스는 업계 탑티어 가맹점을 엄선, 손님 니즈에 맞춘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