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메디큐브 하나카드
[신상품] 메디큐브 하나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큐브·널디 등 온라인몰에서 최대 10% 할인
가입비 전액 캐시백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메디큐브 하나카드' 플레이트 (사진=하나카드)
'메디큐브 하나카드' 플레이트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뷰티 전문기업 에이피알과 함께 '메디큐브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메디큐브 하나카드는 뷰티·패션·건강에 관심이 높은 20~40대를 위해 기획됐다. 에이피알 전 브랜드에 대해서 제휴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 시 에이피알 브랜드 온라인 공식 가맹점에서 결제금액의 최대 10% 청구할인(월 할인 한도 3만원) △전월실적 및 월 할인한도 제한 없이, 국내 온라인 가맹점과 해외 가맹점 결제 시 1.2% 청구할인 △국내 일반 가맹점에서 결제 시 0.5% 청구할인 등이 제공된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제휴카드 발급 후 에이피알의 멤버쉽 서비스인 'M-CLUB' 가입 및 결제 시 가입비 3만9900원 전액을 캐시백 해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제휴카드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을 캐시백 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K뷰티 산업의 성장으로 각종 뷰티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MZ세대 고객들의 인지도와 구매력이 높은 메디큐브 제품에 대해, 특화된 할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구매성향에 맞춰 실질적인 우대혜택이 제공되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