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까지 18개국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혜택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9월 한 달 동안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건당 송금 수수료 4000원을 횟수와 금액 제한 없이 한 달 동안 받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송금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시백도 진행한다. 고객 한 명을 선정해 해외송금한 금액만큼 환급해준다. 최대 300만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해외송금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과 지급일은 다음 달 7일이며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는 미국, 호주, 유럽 등 18개국에 11개 통화로 현지 계좌정보로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다. 송금 소요 기간은 약 2일에서 최대 5일이다. 모든 통화에서 환율우대 50%가 적용된다.
받는 사람에게 계좌 입력 링크를 보내면 본인 계좌정보를 직접 입력받아 저장할 수 있다. 받는 사람의 은행코드와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은행 검색과 확인이 된다. 추가로 해외송금 진행 과정을 단계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수수료 무료 혜택을 실시한다"며 "케이뱅크 앱을 통해 간편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