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연 2.5% 특판 '중도해지OK정기예금6' 출시
OK저축은행, 연 2.5% 특판 '중도해지OK정기예금6'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OK저축은행은 중단기 목돈 마련에 적합한 예금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6'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중도 해지의 불이익 없이 약정 이율을 모두 제공하는 '중도해지OK정기예금369'와 6개월 만기에 1년 만기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OK읏샷정기예금'을 결합한 상품이다. 보유 기간에 따라 중도해지 이율이 올라가고, 6개월 이상 예치하면 언제든지 해지해도 기본금리와 동일한 이율이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OK저축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2000억원을 한도로 특판금리 연 2.5%(세전)를 제공한다. 중도해지 이율은 보유 기간에 따라 올라가 △1개월 미만 1.5% △1개월 이상 3개월 미만 1.7% △3개월 이상 6개월 미만 2.0% △6개월 이상 2.5%(특판금리 한정)를 제공한다. 6개월 이상부터는 약정이율과 동일한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 기간은 1년이며, 금액은 10만원 이상 1억원 이하로 고객별로 가입 금액은 제한된다.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OK저축은행은 약정이율을 고정금리로 만기 시까지 확정 제공하므로써, 3~6개월 중기 자금 운용에 적합하다는 게 설명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중단기 목돈을 예치하는 분들을 위한 상품"이라면서 "앞으로도 예·적금 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목돈 마련 및 재테크 목표에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