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공영라방과 속초 도루묵·양미리 방송
G마켓, 공영라방과 속초 도루묵·양미리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후 8시부터 김용명 개그맨 출연 라이브쇼 통해 할인판매
G마켓 라이브쇼에서 10일 오후 8시 '속초 도루묵·양미리 라방 축제'를 방송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 라이브쇼에서 10일 오후 8시 '속초 도루묵·양미리 라방 축제'를 방송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G)마켓에서 공영라방과 함께 10일 오후 8시 라이브쇼를 통해 '속초 도루묵·양미리 라방 축제'를 보여준다. 9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G마켓 라이브쇼는 방구석 콘서트와 실시간상거래(라이브 커머스)를 버무린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코로나19 사태로 속초 도루묵·양미리 축제가 2년 연속 취소된 탓에 판로가 막힌 어민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라이브쇼를 통해 취소된 축제의 아쉬움을 덜어주면서 속초지역 특산물 판로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방송에선 겨울철 별미 도루묵과 양미리를 할인 판매한다. 냉동 도루묵 40마리와 반건조 양미리 40마리를 정상가격에서 각각 4000원씩 할인된 2만5000원, 1만2500원에 선보인다. 추가 할인 가능한 5% 중복쿠폰도 챙길 수 있다.  

구매자를 상대로 당첨되면 도루묵찌개 밀키트나 커피쿠폰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연다. 케이비에스(KBS)1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 출연했던 김용명 개그맨은 쇼호스트로 나와서 재밌는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