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신상품]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남성 탈모고민 3가지 집중···비오틴과 카페인 배합 아모레퍼시픽 기술 적용
브로앤팁스의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모델 화보. (사진=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의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모델 화보.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젊은 남성 고민 관리 브랜드 브로앤팁스의 신상품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을 선보였다. 이 상품에 대해 18일 아모레퍼시픽은 "비오틴과 카페인 배합 기술력인 '알파-비오틴(α-BIOTIN)'이 적용돼 집중적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대표적 탈모 고민 세 가지에 집중한 브로앤팁스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는 약해진 모근과 힘없는 모발을 함께 관리해주는 맥주 효모 성분도 들어있다. 탈모 고민에 맞춰 골라 쓰도록 '뿌리볼륨 삼푸' '지성두피 샴푸' '모근모발강화 샴푸'로 짜였다.  

뿌리볼륨 샴푸는 탈모 징후 중에서 힘없이 처지는 정수리 모발뿌리 고민에 집중했다. 맞춤형 특허기술인 '뿌리볼륨 +'가 적용돼 정수리 부분이 풍성하게 보이도록 돕는다. 

지성두피 샴푸는 기름진 두피의 찝찝함이 지속되고 특유의 머리냄새 고민에 집중했다. 두피보습 성분 판테놀과 두피진정 성분 알란토인으로 두피자극을 줄이고, 과한 유분기는 제거하는 방식으로 지성두피에 유·수분 균형을 맞춰준다.  

모근모발강화 샴푸는 모발을 튼튼하고 생기 있게 관리할 수 있는 맞춤형 특허기술 '프로틴 코팅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단백질 성분인 저분자 아미노산을 모발 속 깊숙이 채워서, 가늘어진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온오프라인 올리브영과 아모레퍼시픽 자체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한 BNT 알파비오틴 탈모증상 완화 샴푸 3종 출시를 기념해 브로앤팁스 브랜드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오는 23일부터 '놓치마 탈모고민, 놓지마 100원' 이벤트를 벌인다. 당첨자 1000명에게 100원 구매 기회를 주는 것이다. 우수 후기를 남긴 구매자는 다이슨 드라이어, 에어팟 등을 챙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