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출시
GS샵,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샵)
GS샵에서 선보인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 홍보 포스터. (사진=GS샵)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지에스홈쇼핑(GS샵)이 실시간 명품직구 서비스 GS가 구하다를 선보였다.

14일 GS샵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는 해외 명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GS샵과 GS샵 투자사인 블록체인 명품 큐레이션 플랫폼 구하다가 함께 제공한다. 구하다는 명품 부티크의 물류환경 변화 및 재고상황 등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명품 유통의 모든 과정을 블록체인으로 관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정품 이력조회 서비스를 제공한다.

GS가 구하다 고객들은 유럽 부티크 명품을 실시간으로 조회한 후 품절 및 가격변동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가품 우려 없이 정품을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평균 영업일 기준 5~7일 이내에 받아볼 수 있다.

GS샵은 GS가 구하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0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최대 10만원)으로 제공한다. 오는 5월13일까지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를 열고 셀린느 비사체 숄더백(1명), 마르니 트렁크백(1명), 버버리 벨트백(1명)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