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출시
조이맥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이맥스
사진=조이맥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조이맥스는 루카스필름과 함께 개발한 스타워즈 최초의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한국, 일본 및 아시아 40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은 이용자가 진영을 선택하고 스타파이터를 수집해 최대 9대의 스타파이터로 스쿼드론을 구성, 적군과 전투하는 RPG 스타일의 모바일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영화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한 솔로의 밀레니엄 팔콘, 다스베이더의 타이 어드밴스드 x1, 카일로 렌의 타이 사일런서 등 80여 종이 넘는 스타파이터 수집을 비롯해 성장, 리그 랭킹, 길드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략적으로 스타파이터를 조합해 전투 중 기체를 교체하고 특별한 스킬들을 활용하며 액션감이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길형 조이맥스 대표는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스타워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영화 속 대표적인 전투들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해 구현했다"며 "스타워즈 행성에서 펼쳐지는 배틀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들과 자신만의 스타파이터를 수집, 성장시키고,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가능한 스타워즈: 스타파이터 미션을 이용자들이 많이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