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현대차,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자동차

24일 'RV'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24일 오후 4시부터 경기도 고양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다목적홀에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제 3회 헤리티지 라이브(Heritage Live)'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헤리티지 라이브 콘서트는 매회 정해진 주제와 관련 오랜 시간 축적해온 현대차만의 고유한 유무형 자산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지난해 2회에 걸쳐 진행됐다.

지난해 11월 열린 제 1회 행사에는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포드 20M',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가, 12월의 2회차 행사에서는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스쿠프', '티뷰론 알루미늄 바디', '투스카니'가 전시됐으며 매회 자동차 전문가들이 패널로 참여해 고객들에 큰 호응을 받았다.

제 3회 행사에서는 송서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자동차 저널리스트 이동희, 권규혁 현대차 차장(전 자동차 저널리스트 및 만화가)가 패널로 참여해 현대차의 'RV' 헤리티지에 대해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자동차 전문가 패널 토크와 함게 국내 첫 고유모델 왜건형 승용차인 '포니 왜건', 국내 RV 시장을 폭발적으로 성장시킨 주역으로 꼽히는 '갤로퍼', 유럽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다목적차량(MPV) '라비타' 등이 전시돼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으로 현대차는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헤리티지 라이브는 현대차가 가진 과거, 현재뿐만 아니라 미래가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뿐만의 헤리티지를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8월에 생활밀착형 차량으로 서민들의 애환을 함께해온 '소형 자동차'를 주제로 네 번째 헤리티지 라이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