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한화시스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은식 기자] 한화시스템이 핵심 연구·개발(R&D) 기술 역량강화를 위해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오는 18일까지이며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및 2차 면접이 진행된다.

1차 면접은 실무진이 지원자의 직무·전공지식을, 2차 면접은 대표이사 및 임원진이 지원자의 기본태도, 조직적합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서류 접수 및 채용 관련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한화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채용은 한화시스템으로 사명 변경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채로서 사업 다변화에 따른 작년의 대졸공채 및 경력 250명 채용에 이어 하드웨어(HW) 설계, 소프트웨어(SW) 설계&구현, 품질, 종합군수지원(ILS), 재무관리 등 5개 분야에서 추가로 인재를 선발하게 된다.

한화시스템은 새롭게 합류하게 될 인력들과 함께 방산 전자분야 첨단 기술 개발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융합형 인재 확보를 통해 기존 국내 방산 위주 사업구조에서 나아가 수출 및 민수 사업을 확장하고, 육·해·공을 넘어 우주 및 사이버 등 전 영역을 아우르는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나간다는 전략이라고 한화시스템은 덧 붙였다.

장시원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한화시스템은 한화그룹의 일원으로서 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 헌신, 정도를 실천할 수 있는 인재상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가 안보 및 방위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사명감과 열정을 갖고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이 이번 채용에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