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공기순환 선풍기 '자이글 통바람' 출시
자이글, 공기순환 선풍기 '자이글 통바람'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자이글)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냄새 연기 없는 웰빙 조리기로 알려진 자이글이 16일 더위와 실내공기 환기를 한번에 해결 할 수 있는 공기순환기 '자이글 통바람'을 출시했다.

자이글 통바람은 감각적인 블루 사이클링 디자인으로 일반 선풍기 1/3크기에 1.95kg에 불과하다. 이동성뿐만 아니라 공간의 활용성과 수납도 뛰어나 공간 제약이 적어 가정은 물론 사무실, 야외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기순환시스템을 적용, 더위와 실내공기 환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통바람으로 탁한 실내 공기를 빠르게 환기 가능해 건조 및 제습효과가 뛰어나다.

실내 공간 전체의 공기 순환을 통해 에어컨 냉방 온도를 구석구석 전달해 쾌적한 실내를 만들어 주고, 여름철 에너지 절감을 실현할 수 있는 웰빙 제품이다.

모터 과열 방지 휴즈 및 안전망이 설치돼 기존 선풍기보다 안전성을 높였다. 7인치 3엽 날개 구성과 1단, 2단, 3단으로 원하는 바람세기를 3단계 온도조절 레바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실내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킨다.

좌,우 자동 회전 기능 및 위아래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 편의 기능까지 추가해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자이글 담당자는 "더위로 전기세 걱정이신 고객 니즈에 맞춰 시원함과 빠른 공기순환을 한번에 해결하고, 전기세 부담도 적은 공기순환 선풍기 자이글 통바람을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선풍기나 에어컨 등의 보조 공기순환기로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