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홈시어터 보상행사…브랜드·작동유무 무관
삼성전자, 홈시어터 보상행사…브랜드·작동유무 무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2월 한 달간 '삼성전자 S골드러시 홈시어터 보상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 SUHD TV 또는 UHD TV 제품과 최신 사운드바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은 사운드바를 최대 49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구형 홈시어터를 설치 기사에게 반납하면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상품권을 지급받는다.

이벤트 대상 TV 제품은 55형 이상의 SUHD TV(JS9500, JS9000, JS8500, JS7200)와 UHD TV(JU7500, JU7000, JU6900)이며, 커브드 TV는 커브드 사운드바(HW-J6001) 제품을, 평면 TV는 평면 사운드바(HW-J551) 제품을 각각 패키지로 구성했다.

반납하는 홈시어터는 브랜드, 제조일자, 작동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이 가능하다. 금액을 추가하면 상위 모델의 사운드바로 상향해 교환할 수 있다.

사운드바는 홈시어터와 달리 무선으로 TV와 연결이 가능해 연결선 정리가 필요없다. 또 TV를 켜면 자동으로 연결돼 별도의 리모콘 조작을 하지 않아도 된다. TV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들과 연결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의 삼성디지털프라자, 주요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할인점 등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TV 구매 고객들이 구형 홈시어터를 최신 사운드바로 교체할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삼성 TV가 제공하는 선명한 화질과 함께 사운드바가 들려주는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