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차세대 HTS '씽' 출시
이트레이드證, 차세대 HTS '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이트레이드증권은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 (HTS) 의 장점과 개인투자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첨단 기능을 결합한 차세대 HTS '씽 (X-ing, 이하 씽)'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씽'은 주식 종합형, 선물 옵션 전용, 미니형으로 제공되며 하나의 플랫폼에서 주식, 선물, 옵션 매매, 펀드 매매를 할 수 있는 종합 HTS로 강(强), 속(速), 편(便), 이(易)를 기반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투자의 기준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씽’은 실제로 개인투자자들에게 필요한 재세금, 매매수수료 등을 감안한 실제 BEP 단가가 주문 및 잔고 평가 화면에 별도로 표시되어 적극적 위험관리가 가능하고 재무적 기준에 따른 위험종목을 매매할 경우 종목 시그널을 통해 투자 리스크를 감소시키는 위험관리 기능이 강화됐다. 
 
또한 알람 기능이 강화되어 시세 알람, 뉴스 알람, 및 장 운영설정에 관한 모든 것을 설정해 편리하게 쓸 수 있다. 이밖에도 상하한 가 현황 판의 화면은 상/하한가 근접, 진입 및 이탈 종목을 한 화면에 실시간으로 보여주어 매수/도 강도가 강한 종목 발굴에 강점을 가진다.
 
이트레이드증권 표순도 리테일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하는 ‘씽’을 통하여 對 고객 1대1 맞춤 서비스에 주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는 데에 그 의미가 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트레이드증권은 ‘씽’의 기획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였으며 상시 모의투자대회, 다음 모의투자대회의 운영을 통하여 약 8천명에게 배포하여 정식 출시 이전에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였고, 100명의 Friends and Family 고객을 대상으로 실전 매매에 활용토록 함으로써 고객이 이용할수록 투자 노하우에 대한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매매의 기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은 차세대 新개념 HTS인 ‘씽’ 출시를 기념한 씽씽 이벤트를 진행한다. ‘씽 받으세요’, ‘씽 쓰세요’, ‘씽 하세요’로 구분하여 총 6천명의 고객에게 LCD TV, PMP, 여행상품권, 산악자전거, T머니카드 등 대대적인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의 홈페이지(www.etrade.co.kr)나 고객서비스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김참기자 charm79@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