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결혼서비스도 품질보증해 드립니다”
삼성카드, “결혼서비스도 품질보증해 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웨딩네트웍스와 제휴, 하자 발생 시 최고 5배까지 보상
삼성카드(대표이사 유석렬)는 웨딩 전문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대표 김태욱/김성현)와 조인식을 갖고, 결혼 전 상견례부터 결혼식, 피로연, 신혼여행까지 결혼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웨딩서비스(www.samsungcardwed.com)’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웨딩서비스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일대일 상담을 통해 맞춤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전담 상담자가 결혼 과정 전반을 도와주는 서비스로, 제공된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계약 내용과 다른 서비스가 제공될 경우 전액 환불 또는 상품가격의 최고 5배까지 보상하는 ‘서비스 보증제’를 실시해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드레스 배송이 지연될 경우 드레스 가격의 3배를, 폐백 음식 이바지나 웨딩 연주가 지연될 경우 5배를 보상하며, 신혼여행이 취소될 경우 납입가격의 100% 환불 및 상품가격의 최고 50%를 보상한다.

삼성카드는 고객의 결혼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결혼관련 품목 구입에 대해 일시적으로 신용카드 한도를 높여 주는 '일시불 한도 증액' 서비스와 회원의 대출 이자율의 20%를 할인해 주는 '웨딩론'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상견레/피로연 추천 장소를 10% 할인하여 제공하며, 웨딩서비스 이용 고객이 삼성카드 여행센터에서 해외 허니문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3개월 무이자 할부, 보너스 포인트 0.5%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웨딩네트웍스는 가수 김태욱 씨가 운영하는 웨딩서비스회사로 우수한 서비스와 인지도로 박신양, 한가인-연정훈, 이승엽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이용하기도 했다.

삼성카드는 4월 말까지 웨딩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상담 신청한 후아이웨딩에서 방문상담을 한 모든 결혼예정 커플에게 보너스 포인트 2만점을 제공하며, 웨딩 상품을 계약한 커플중 321쌍을 추첨해 TnE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커플핸드폰(100만원 상당), 기프트카드 1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10일부터 장동건, 이나영의 제주도 결혼식을 담은 보너스 포인트 ‘웨딩편’ 광고를 시작했다. 결혼식 하객들은 이전 삼성카드 광고에 등장했던 포인트맨들로 다양한 복장을 통해 외식, 주유, 쇼핑 등 데이트와 결혼 준비에 필요한 삼성카드의 여러 혜택을 표현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결혼은 일생에 한번 뿐인 소중한 경험인 만큼 신뢰할 수 있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며 “서비스 보증제를 통해 삼성카드 웨딩서비스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결혼 서비스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삼성카드는 아이웨딩네트웍스와 제휴를 맺고 고객맞춤 결혼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카드 웨딩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카드 웨딩서비스는 ‘서비스 보증제’를 통해 서비스에 문제가 생길 경우 최고 5배를 보상한다.  안병수 삼성카드 신사업담당 상무(왼쪽)와 김태욱 아이웨딩네트웍스 대표가 제휴 계약 서명 후 악수하고 있다.
정미희 기자 mihee82@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