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자기개발 앱 'T SERI&E' 출시
SKT, 자기개발 앱 'T SERI&E'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SK텔레콤은 기업교육 전문기업 '크레듀'와 함께 모바일 자기개발 서비스 'T 세리앤이(T SERI&E)'를 다음달 출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T SERI&E 서비스는 △'세리군의 지식영상'(주 5회 최신 경영 경제 이슈 등을 다룬 10분 분량의 비즈니스 테마 강의 1편) △'에바양의 잉글리쉬'(5분 분량의 발음·문법·표현 등 영어 강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리군의 지식영상 서비스의 경우 기존 연 150만원(일 4편 기준)에 제공되는 'SERICEO'서비스를 월 4000원(일 1편)에 이용할 수 있다. SERICEO는 삼성경제연구소(SERI)의 연구진과 각 분야별 전문가가 엄선한 지식을 10분 이내의 동영상과 PPT 자료를 통해 전달하는 브리핑이다.
 
에바양의 잉글리쉬 서비스는 실제 스피킹 능력 향상과 OPIc(컴퓨터 활용 실무 회화 능력 테스트) 평가를 위한 필수 표현법·어휘 등을 5분 특강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월 40편 수준의 강의 동영상 시청을 위한 데이터(강의 1편당 20~30MB)를 1GB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T SERI&E 앱은 안드로이드 2.3 이상 기반의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을 이용 고객이면 T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후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및 대리점이나 T월드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