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베이비 페어' 참가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 '베이비 페어'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이 분양 중인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이 오는 27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3 코리아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 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 출산, 육아 정보 및 영유아 교육정보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25일 분양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행복한 아이 키우기 프로젝트'라는 콘셉트로 단지 내 조성된 보육특화시설과 다양한 어린이 특화 커뮤니티시설 등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단지는 최대 220명의 영유아를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지 내 어린이집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최대 130명의 어린이를 위한 유치원도 마련된다. 이들 보육시설은 숙명여대가 직접 운영하며 숙명여대 학·석사 출신의 교사를 배치, 높은 수준의 보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린이 특화시설도 조성된다. 야외 어린이 물놀이장과 어린이 공원, 보육시설 인근으로 조성되는 '키즈 로드' 등이 있다. 자연체험 프로그램이 가능한 야외학습원, 향토유실수원, 수변생태공원, 어린이 수목학습장 등도 계획됐다.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에서는 손가락 지문 인식을 통한 적성 및 다중지능검사와 예비 엄마 아빠가 뱃속의 아이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해 전시하는 '사랑의 트리 행사'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 1일 선착순 150명에게 럭키박스(Lucky Box)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 박스 안에는 다양한 상품을 넣어 고객이 직접 무작위로 상품을 수령하는 방식이다. 상품으로는 아기 침대, 출산용품세트, 배냇저고리, 아기손싸개 등이 마련됐다.

이 관계자는 "영유아 및 미취학 자녀들을 두고 있는 부모가 보육에 대한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며 "젊은 세대와 어린 자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경기 김포시 풍무2지구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위치하는 '김포풍무 푸르지오 센트레빌'은 총 5000여가구 규모로, 이달 1차로 23개동, 전용 59~111㎡, 2712가구를 분양한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84㎡ 이하 중소형이 전체 물량이 약 90%에 달한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950만원 선으로 책정됐다. 입주는 2016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김포시 사우동 571-2번지)에 마련됐다. (1600-8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