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VIP 골프 대회 개최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VIP 골프 대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는 오는 9월30일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 팰리스CC에서 개최되는 골프 대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144명을 초청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알페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라는 주제 아래 알페온에 관심이 있는 고객까지 초청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11일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 (www.gmalpheo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16일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전 일정 라운딩과 만찬이 제공되며, 대회 당일 현장에서 프로 골프선수들이 참가자를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 제이드 팰리스CC는 올해 골프 매거진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좋은 코스'에서 4위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골프의 전설이라 불리는 전 PGA 세계 랭킹 1위 그레그 노먼이 직접 골프 코스를 디자인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행사의 오프닝과 원 포인트 레슨을 맡을 김희정 프로와 공동 원 포인트 레슨을 맡게 될 김재은 프로는 골프 전문 채널에서 프로그램 진행자로 맹활약중인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 선수이며, 참가자들은 이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이번 대회의 경기는 샷건 방식(shot-gun, 1조부터 9조가 1번 홀부터 시작하고 10조부터 18조가 10번 홀부터 시작하는 방식)과 신 페리오 방식(New Perio Method, 숨겨진 12개 홀에 핸디캡을 적용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이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