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유학생 마케팅 강화
신한銀, 유학생 마케팅 강화
  • 김동희
  • 승인 2005.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정부인증 10개 유학원과 업무제휴...환전수수료 50% 할인
노바스코셔은행 이용시 송금수수료면제



신한은행은 23일 주한캐나다 교육원이 추천하는 10개 캐나다 전문 유학원과 다자간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 유학생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캐나다 지역으로 유학 및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다양한 정보와 전문적인 Total 서비스를 통해 공격적인 외환서비스 영업을 구축하기 위한 것.

이번 제휴를 통해 신한은행은 업무의 전문성을 위해 유학생 전담직원을 집중 육성, 인사관리를 실시키로 했다. 반면, 제휴 유학원은 다양한 설명회를 비롯한 현지의 정보를, 캐나다 교육원은 VISA, 학교정보, 유학설명회 등 3차원의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신한은행 담당자는 “향후 종로와 강남역 등 유학원이 많이 밀집되어있는지역에 전문 센터를 설치하겠다며 유학생과 유학원을 연계하는 사이버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한은행은 2000년도에 2개의 유학이주센터를 설립한 이후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강남과 무교 등 수도권에 25개 센터와 부산,대구,광주 등 주요지방을 포함한 총 29개의 유학이주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해외투자 상담 desk를 설치하여 개인의 해외부동산 취득 및 해외 골프장 회원권 취득 등과 관련된 전문상담 시스템도 운영중이다.

유학이주센터에서는 해외현지계좌 개설, 국내재산관리 , 해외부동산 투자 ,해외송금 및 유학생 전용 글로벌직불카드 발급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유학,연수,이주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제휴 유학원 등과 공동으로 순회 설명회 개최, 무료영어교실 운영, 어학강좌 프로그램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