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보험 히트상품] 동부화재, (무)프로미라이프 내인생플러스보장보험
[2012 보험 히트상품] 동부화재, (무)프로미라이프 내인생플러스보장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잦은 갱신 없이 100세까지 보장

[서울파이낸스 보험팀] 동부화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각종 질병 및 상해에 대한 통합보장은 물론 필요할 때마다 목돈지급까지 해주는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내인생플러스보장보험'을 판매중이다.

이 상품은 주요 질병담보의 갱신기간을 3년에서 10년으로 확대해 빈번한 갱신으로 인한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했다.

또 업계 최초로 관상동맥성형수술비(PTCA), 인후질환수술비, 탈장질환수술비 등 새로운 담보를 도입해 보장범위를 확대했으며, 암진단정기검진지원금을 연 100만원씩 5회 한도로 지급해 2차암 발병을 막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되 5,10,15년마다 만기금을 지급해 자금 활용도를 높였으며, 100세까지 무심사 재계약 조건도 추가했다.

고객은 5,10,15년마다 보험유지 여부를 판단해 재가입을 결정하면 된다. 신장기간병요양진단비를 통해 국가에서 시행하고 있는 노인장기요양보험을 보충할 수 있는 간병보험 역할까지 동시에 할 수 있다.

이 상품은 2개의 보험종목이 결합된 형태의 종합보험이다. 즉 상해 및 질병사망, 각종 질병의 진단비, 수술비 및 의료비와 입원일당 등을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한 '건강약속'과 상해, 운전자비용, 화재손해, 골프손해, 배상책임 등의 생활중 위험을 보장하는 연만기 상품인 ‘생활약속’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은 필요에 따라 '건강약속' 및 '생활약속' 2개의 종목을 모두 가입하거나, 2개의 종목 중 1개의 종목만을 선택해 가입할 수도 있으며, 2개 종목을 가입하는 경우에는 각각의 종목에 대해 영업보험료의 2%를 할인해준다.

건강약속은 100세·80세·10년 갱신담보로, 생활약속은 5,10,15년 만기로 구성돼 100세까지 만기 재가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정형화된 부가서비스가 아닌 고객 선택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 상품의 부가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고객은 Health Care, Auto Life Care, Smart Life Care 서비스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향후 결합형상품의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여 보장성 장기보험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