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하반기 공채 실시
카페베네, 하반기 공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카페베네는 창립 이래 첫 번째 '2012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경영지원, 해외사업, 마케팅·홍보, 영업관리, 연구·품질, 생산관리, 매장관리 등의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의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학벌, 성별, 나이 무관하다. 또한 공인어학능력점수나 각종 공모전 수상, 봉사활동 경력 보유 시 가산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한편 카페베네와 블랙스미스 매장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매장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장근무자 특별전형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 정직원으로 6개월 이상 또는 아르바이트로 1년 이상 근무하고, 가맹점주 또는 직영점 점장의 추천서를 받은 직원들을 특별 채용한다.

접수는 오는 30일까지 카페베네 채용 홈페이지(www.benein.co.kr)을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13일 오후5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 검사와 면접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선발된 사원들은 3개월의 합숙기간을 거쳐 내년 2월 말 입사하게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와 함께할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글로벌한 시각을 가진 우수한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