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생활 포인트] 아파트관리비 10% 할인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
[현명한 생활 포인트] 아파트관리비 10% 할인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카드- ‘KB 국민와이즈홈 카드’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KB국민카드는 아파트관리비 카드자동이체 시 10% 할인, 대형마트, 학원업종, 대중교통 이용 시 5% 할인 등 생활 밀착형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로 아파트관리비를 자동이체하면 10% 할인 서비스, 더불어 자동이체 수수료 면제 서비스가 제공된다.

할인한도는 이 카드의 전월 결제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고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시에는 자동이체금액을 합산해 산정한다.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가 가능한 아파트 단지는 전국 1만4000여 아파트단지로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로 대형마트, 학원, 대중교통 결제 시 5%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할인한도는 대형마트의 경우 이 카드의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5000원, 8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학원, 대중교통의 경우 이 카드의 전월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된다.

특히, 전국 2800여 우체국에서 신청가능 한 ‘에버리치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는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의 모든 서비스에 우편상품 이용 시 10% 할인(전월 결제실적이 있을 경우 월 최대 1만원까지), 우체국 우편상품 3개월 무이자할부, 우체국 휴일재해보장보험 1년 무료가입(신청자중 신규발급 후 3개월 이내 15만원 이상 이용회원)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KB국민 와이즈 홈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 1만원으로 연간 100만원 이상(현금서비스 포함) 이용 시 차기 년도 연회비가 면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