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게이밍 특화 쇼핑 플랫폼 연다
삼성전자, 게이밍 특화 쇼핑 플랫폼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게임 포털.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10일 국내 삼성닷컴에 오픈한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삼성 게임 포털'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삼성전자는 게이밍 관련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내 삼성닷컴에 '삼성 게임 포털'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삼성 게임 포털은 스마트폰, TV, 게이밍 모니터, PC, 헤드셋, 고성능 SSD 등 게이밍 제품을 구매하는 것뿐 아니라 게이밍 제품 정보,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를 쉽게 만날 수 있는 쇼핑 플랫폼이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울트라, 별도의 콘솔 기기 없이도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네오 QLED,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게이밍 관련 제품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삼성전자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9'의 경우 세계 주요 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북미에서는 초기 준비된 1800여대가 2주일도 안돼 조기 소진됐고, 유럽에서는 700대가 팔리는 등 흥행몰이를 하고 있다. 한국에서도 지난 달 26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한 시간 만에 100대가 완판됐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일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1개 품목 기준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게임 관련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미국과 영국, 독일 등에 게임 포털을 열었다. 앞으로 호주, 싱가포르, 베트남, 캐나다, 멕시코 등 30여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