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RPG '에버소울' 신규 일러스트 공개
카카오게임즈, 신작 RPG '에버소울' 신규 일러스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2일 나인아크가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글로벌 신작 '에버소울'의 BI(Brand Identity)를 확정 짓고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게임명인 에버소울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영원불멸의 영혼'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인간 문명에서 탄생한 여러 창조물(사물)에 깃든 채 인간의 흥망성쇠를 지켜봐 온 영혼들이 '정령'이라는 새로운 생명으로 실체화 돼 살아가는 세계관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공개된 BI는 게임의 전체적인 그래픽에 어울리는 신비로움을 표현했고, 에버소울의 세계관과 여러 특성을 관통하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았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는 정령들의 세계에 침략한 적들과 맞서는 도중 방주가 등장하고 주인공인 구원자와 정령들의 첫 만남이 이뤄지게 되는 직전의 순간을 묘사하고 있으며, 게임의 서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알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인간 멸망 후 정령들이 살아가는 세계를 배경으로 수려한 3D 그래픽의 미소녀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여기에 인연 콘텐츠를 통해 정령과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수집한 캐릭터와 한층 더 깊게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단순한 수집을 넘어 캐릭터에 애정을 쏟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에버소울은 지난 지스타 2021에서 첫 인게임 영상을 공개한 이후 고퀄리티 그래픽과 개성 있는 캐릭터 일러스트에 많은 호평이 이어지며 주목을 받았다. 

나인아크는 '군주온라인'과 '아틀란티카', '영웅의 군단' 등 PC 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개발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개발자들로 구성돼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에버소울의 올해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선 작업과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