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갤Z폴드·플립3' 예판 경쟁 돌입···혜택 '3사3색'
이통3사, '갤Z폴드·플립3' 예판 경쟁 돌입···혜택 '3사3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골프 브랜드와 협업한 'PXG 스페셜 에디션' 선봬
KT, 인기 브랜드와 제휴한 '한정판 스페셜 키트' 판매
LGU+, 1억원 상당 경품 증정 '룰렛 이벤트' 진행
SKT와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의 한정판 컬래레이션 제품 'PXG 스페셜 에디션'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과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의 한정판 컬래레이션 제품 'PXG 스페셜 에디션'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17일부터 23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의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 경쟁을 펼친다. 예약 고객은 24일 개통이 가능하며, 공식 출시는 27일이다. 

먼저 SK텔레콤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를 구매하는 고객은 개통 시 이벤트 응모 인터넷주소(URL)가 포함된 MMS를 받게 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마트∙배달의민족∙술담화∙프레시코드∙카카오프렌즈골프 등 다양한 구독서비스 중 추첨을 통해 1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8월 24일부터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10월 8일 당첨자 발표 예정이다.

SKT는 또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PXG와 함께 전용 케이스·볼마커·머니클립·무선 충전 패드· 네임택·미니 클러치 로 구성한 갤럭시 Z 폴드3·플립3 'PXG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PXG 스페셜 에디션'은 예약판매 시점부터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숍과 11번가에서, 2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바로주문 서비스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SKT는 T다이렉트숍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을 예약한 고객을 위해 △스타워즈·크루엘라 등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T기프트 △유니세프·홀트아동복지회와 협업해 제작한 ESG T기프트 △레트로 스피커·JBL이어폰·3in1 무선충전기 등 프리미엄 상품 등 총 9가지의 T기프트를 준비했다.

T다이렉트숍에서만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및 혜택도 있다. SKT는 롯데카드와 함께 PLCC '티다 롯데카드'를 출시, 10만원 캐시백과 2년간 최대 50만4000원 통신 요금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모델들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 모델들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는 이번 갤럭시 폴더블폰 출시를 맞아 폴더블폰을 이용할 때 파손∙분실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단말 보험 '슈퍼 안심 3 갤럭시케어 lite'를 새로 선보인다. 기존 대비 가격을 확 낮추고 갤럭시워치 파손을 추가로 보장하며, 버즈 분실∙파손을 보장하는 '버즈 안심4'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등 혜택을 강화했다. 갤럭시 Z 폴드3∙플립3 각각 월 8700원, 월 6700원(부가세 포함)에 가입할 수 있다. 스페셜 요금제 이상 이용 시에는 최대 4500원이 할인돼 각각 월 4000원대, 2000원대로 폴더블폰과 워치∙버즈까지 올인원 케어가 된다. 가입은 8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동안만 가능하다.

인기 브랜드와 제휴한 '한정판 스페셜 키트'도 준비했다. 폴드용 키트는 유명 골프 브랜드 '캘러웨이'와 제휴해 캘러웨이 케이스(슈피겐)‧스트랩‧팝톡으로 구성했다. 플립용 키트는 '제이에스티나', '클로브', '카멜커피' 총 3개 브랜드와 제휴해 슈피겐의 투명 케이스와 함께 미니 크로스백 등 각 제휴사 인기 상품, 폰꾸 스티커를 패키지로 구성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케이뱅크와 제휴한 '스마트 통장'도 선보인다. 케이뱅크 신규 고객 및 KT 5G 슈퍼플랜 초이스를 이용하면 100만원 한도 내에서 최고 5.0%(기본 0.1%+우대4.9%)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KT 홈페이지∙리플렛 등에 기재된 전용 QR코드를 통해 케이뱅크 홈페이지 접속 및 상품 신청 신청할 수 있다.

기존에 폴더블폰을 이용 중이거나 새로 구매한 고객은 'VVIP혜택'을 1회 이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도미노피자, 꾸까, 리프레시 골프 등 총 9개의 제휴 혜택 중 한 가지를 골라 이용할 수 있다. 8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나 KT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갤럭시 Z 시리즈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숍에서 갤럭시 Z 폴드3·플립3 사전예약 후 개통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3 개통 고객에게는 디올 마이크로 새들백(3명), 삼성 갤럭시탭 S7 FE(5명), 루이스폴센 플로어 램프(8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10명), 롯데백화점 상품권(3만원, 700명)을, 갤럭시 Z 폴드3 개통 고객에게는 삼성 더 세로 43인치 TV(3명), 갤럭시탭 S7 FE(5명), 에어드레서(8명),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10명), 롯데백화점 상품권(3만원, 700명)을 제공한다.

오는 17일 온라인 라이브방송 '유샵Live'에는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 AOMG 인기 아티스트이자 LG유플러스 갤럭시 Z 시리즈 광고모델 '사이먼 도미닉'이 출연해 갤럭시 Z 시리즈 특장점에 대해 다룬다.

방송 중 채팅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AOMG 비대면 콘서트 티켓(100명)과 스타벅스 커피쿠폰(30명)을 제공하고, 이와 별도로 방송 중 사전예약 번호를 인증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0만원, 30명)과 3만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30명)을 증정한다.

여기에 17일부터 31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기프트 코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게임, 영화, 도서 등 구매 시 이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