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 만큼 많이 돌려받는다"···NH농협銀, 'NH오팔적금' 출시
"쓴 만큼 많이 돌려받는다"···NH농협銀, 'NH오팔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적금 가입 기간 동안 NH농협 신용카드(채움)의 목표금액 달성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NH오팔적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입대상은 만 40세 이상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6개월 단일로 가입할 수 있다. 급여 또는 연금 수급, 신용카드 가맹점대금을 2개월 이상 입금 시 0.2%포인트(p), 비대면 채널 가입 시 0.1%p 등 최대 0.3%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추가로 적금 가입기간 동안 NH농협 개인신용카드(채움)의 목표금액 달성에 따라 5000~5만원까지 캐시백이 차등 지급된다. 예를 들어, 매월 30만원을 입금하고 캐시백 5만원 수령 시 약 12%의 금리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셈이다.

판매기간은 내년 1월까지이며, 5만좌 판매한도 소진 시에는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농협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달간 NH오팔적금을 가입하고 이벤트 응모한 고객 508명을 대상으로 농촌사랑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또래오래 치킨 모바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홍보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00명에겐 죠스떡볶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