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G마켓·옥션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이벤트] G마켓·옥션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에서 펼치는 '행사'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지(G)마켓과 옥션에서 펼치는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행사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는 온라인쇼핑몰 지(G)마켓과 옥션의 '스마일배송관'에서 뷰티 브랜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월간신상뷰티X스마일배송'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오후 8시까지 주문하면 여러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한 상자에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행사로 버츠비, 더샘 등 뷰티 브랜드 신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브랜드별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스마일배송 뷰티 행사상품 2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배송관에 신규 입점한 뷰티 브랜드는 '버츠비', '더샘', '맥퀸뉴욕', '비쉬', '네오젠', '에스까다', '머지', '미팩토리', '그레이그라운드', '일동제약', '리얼베리어', '메이크프렘', '그레이멜린', '정샘물', '바버501' 등 총 15개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뷰티 상품들을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권은경 이베이코리아 생필뷰티팀장은 "스마일배송 품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뷰티 부문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입점 브랜드들과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