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넥슨 '바람의나라 연실이네 주막 패키지' 한정판매 
옥션, 넥슨 '바람의나라 연실이네 주막 패키지' 한정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버전 '연' 출시 기념, 8월7일까지 프로모션···아이템 100원 기부딜도
옥션 '바람의나라: 연' 출시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옥션 '바람의나라: 연' 출시 기념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8월7일까지 '바람의나라: 연'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벌인다. 프로모션은 '연실이네 주막 패키지' 150개 한정판매와 국외문화유산 환수·보존기금 조성을 위한 '아이템 100원 기부딜'로 이뤄졌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바람의나라: 연은 넥슨이 1996년 처음 선보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바람의나라'를 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연실이네 주막 패키지는 바람의나라: 연에서 쓸 수 있는 한정 아이템 쿠폰과 동동주를 연상시키는 조롱박, 나무 컵, 막걸리 과자로 이뤄졌다. 

'우리술 문화기업'임을 내세우는 배상면주가의 막걸리 프랜차이즈 브랜드 '느린마을 양조장'과 협업한 연실이네 주막 패키지 판매금액은 모두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부된다. 

아이템 100원 기부딜에 참여해도 국외문화유산 환수·보존기금 조성에 힘을 보탤 수 있다. 옥션에선 아이템 100원 기부딜 참여자들한테 1만원 상당 아이템을 나눠주고, 기부딜로 모은 금액만큼 보탠 뒤 문화유산국민신탁에 전달한 예정이다. 

신동욱 옥션 마케팅팀장은 "추억 속 게임 바람의나라가 모바일버전으로 다시 출시돼 큰 인기를 얻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한정 패키지 판매와 기부딜로 모인 금액을 국외문화유산 환수 및 보존 기금으로 사용하는 만큼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