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연말연시용 어플리케이션 3종 출시
하나SK카드, 연말연시용 어플리케이션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년회 등 다양한 모임에 활용 가능한 ‘오늘 뭐 먹지?’ 앱
[서울파이낸스 박영웅 기자] 하나SK카드는 오는 23일 스마트 폰 기반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앱)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앱은 연말연시를 맞아 연하장 발송, 위치기반서비스, 모바일 쿠폰 전송 그리고 모바일 카드 소지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앱 등이다.

우선,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지인들에게 크리스마스카드, 연하장과 모바일 쿠폰을 함께 보낼 수 있는 안드로이드용 앱 하나SK ‘드림카드’ 앱을 23일 출시한다.

드림카드 앱은 20여종의 크리스마스카드와 연하장으로 구성돼 있고 이메일이나 MMS에 활용 가능하다. 또, 11번가와 제휴된 기프티콘은 모바일 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를 통해 발송 가능하다.

송년회 등 다양한 모임에 활용 가능한 ‘오늘 뭐 먹지?’ 앱도 함께 출시한다.  이 앱은 일식, 중식 등 메뉴를 선택하면 현재 위치에서 주위의 맛 집 정보, 위치 안내 및 술자리 벌칙 복불복 게임, 계산 벌칙 게임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하나SK카드는 모바일 카드 발급 고객에게 매일 갤럭시 탭 1대를 무료로 제공하는 ‘원어데이’ 앱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하나SK카드 모바일 카드 사용자는 누구나 원어데이 앱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즉석 당첨이 가능한 앱 게임에 참여 가능하고 매일 1회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