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FX마진 왕초보 입문교육과정 개최
교보證, FX마진 왕초보 입문교육과정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은 기자] 교보증권은 오는 14일과 28일 오후 7시부터 총 2회에 걸쳐 'FX마진 왕초보 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교보증권 서초교육장(남부터미널역 3번출구 50m 국제전자센터 11층)에서 진행되며 FX마진 상품에 관심을 가진 초보 투자자에게 시장에 대한 이해와 올바른 거래 방법을 전수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초보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FX마진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거래절차 안내, HTS 사용법, 매매시그널 활용법 등의 내용을 구성했다.

또한 오프라인 교육 외에도 교보증권은 홈페이지(www.iprovest.com)와 FX마진 전용 HTS인 'FX프로'를 통해 실전 교육과정을 개설해 투자자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FX마진 왕초보 교육과정'은 선착순 무료이며 신청방법은 교보증권 FX마진 홈페이지(www.iprovest.com/fxstudy)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편, 교보증권은 오는 31일까지 FX마진 거래량에 따라 롯데백화점 상품권과 갤럭시탭, 삼성 3DTV, 지중해 크루즈여행권 등 경품을 신청해 100% 지급하는 'FX마진 거래 환(換)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문의) 교보증권 FX마진 데스크(02-3771-909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